자주묻는질문

구분
제목
취소/환불 취소/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배송 단계는 아래와 같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. 


[주문접수] → [입금확인] → [상품준비중] → [배송준비중] → [배송중] → [배송완료]


[입금 확인] 단계까지는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,

취소 및 환불을 신청하고자 하실 경우, 1:1 문의하기 또는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채널톡으로 아래 정보를 남겨주시면 취소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 


1. 주문번호 

2. 주문자명 

3. 연락처 

4. 구매 제품명 

5. 반품 사유


다만, [배송준비중] 단계에서는 이미 출고가 완료된 시점이므로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 


출고 이후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, 

왕복배송비 6,000원이 부과되는 점 양해바랍니다.

취소/환불 취소 & 환불 택배 비용 안내

배송 단계는 아래와 같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. 


[주문접수] → [입금확인] → [상품준비중] → [배송준비중] → [배송중] → [배송완료]


[입금 확인] 단계까지는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,

취소 및 환불을 신청하고자 하실 경우, 1:1 문의하기 또는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채널톡으로 아래 정보를 남겨주시면 취소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 


1. 주문번호 

2. 주문자명 

3. 연락처 

4. 구매 제품명 

5. 반품 사유


다만, [상품준비중] 단계에서는 이미 출고가 완료된 시점이므로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출고 이후 주문 취소, 환불을 원하실 경우, 왕복배송비 6,000원이 부과되는 점 양해바랍니다.

*배송비 3,000원 + 반송착불비 3,000원 = 총 6,000원의 왕복택배비 발생

취소/환불 반품(환불)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
상품 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반품하실 경우,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 

다만, 단순 변심 및 고객님의 사정으로 반품하실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, 주소지 오기재로 인한 제품 반송처리 시 왕복 배송비(6,000원)가 고객 부담으로 발생됩니다.


*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

1. 이미 개봉을 하여 제품을 사용한 경우

2.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또는 하자가 발생한 경우

3. 구매 후 20일이 지난 경우

4. 네쉬 공식홈페이지 구매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

5. 뷰티 상품 이용 시 구매하신 후 20일(인터넷 사이버몰 이용 표준 약관 제14조 환급, 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) 이내에 트러블(알러지, 붉은반점, 가려움, 따가움)이 발생하는 경우 진료확인서 및 소견서 등을 증빙하면 환불이 가능하지만 이 경우, 제반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증빙 자료는 qna@layerscosmet.com으로 보내주시기를 바랍니다.

회원 회원가입 시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?

네쉬 회원 가입 시 할인 쿠폰,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
- 회원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Welcome 10% 할인 쿠폰 증정 

- 생일 축하 3,000원 할인 쿠폰 증정

- 제품 구매 시, 구매 금액의 1~3% 적립금 지급 (회원 등급에 따라 적립율 상이) 

- 구매 후기 등록 시 상품 당 1회 적립금 지급 

 1) 텍스트 리뷰 500원

 2) 포토 리뷰 1,000원

 3) 영상 리뷰 1,500원


회원 혜택은  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  

회원 아이디/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마이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 / 비밀번호 찾기 > 휴대폰 인증 또는 이메일로 비밀번호 받아보신 후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. 


로그인 실패 시 1:1게시판 또는 우측 하단 채널톡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.

배송 어떤 택배회사를 이용하고 있나요?

CJ 대한통운을 통해 출고 및 택배 발송을 도와드리고 있으나, 택배사 사정에 따라 (예: 파업 등)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배송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오후 2시까지 주문해주시면 당일 발송을 도와드리고 있으며 

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입금 확인 후 2~3일입니다. (연휴 및 공휴일은 제외 됩니다.) 


배송 배송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
주문 정보 변경은 (수령인, 연락처, 주소 등) [주문 접수] 및 [입금확인] 단계에서 가능하며, 

1:1 문의 게시판 또는 우측 하단 채널톡으로 연락주시면 변경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주문/결제 무통장 입금 진행 시,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입금을 진행했으나, 입금 확인이 되지 않거나, 주문상태가 '주문접수'로 머물러 있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. 

(일반적으로 주문접수 후, 입금 및 결제를 진행하게 되면 주문상태가 '입금확인'으로 변경 됩니다.) 


1) 주문했던 제품의 금액과 실제 입금액이 다를경우 

 - 이 경우에는 추가 입금하시더라도 입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 

 - 주문 취소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


2) 주문자와 실제 입금자의 성함이 다를 경우 

 - 주문자와 입금자의 이름이 매칭되어야 시스템이 입금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. 

 - 이름이 상이할 경우,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 

 - 간혹, '홍길동에센스'등으로 고객님의 성함과 제품명을 함께 기록해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. 입금자명에는 반드시 주문했던 고객님의 성함만 기재되도록 처리해주셔야 합니다. 

 - 주문 취소 후 다시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


위와 같은 경우에 속히지 않는데 입금처리가 되지 않는다면 

1:1 게시판, 채널톡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 신속한 안내로 고객님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주문/결제 현금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?

무통장 입금, 에스크로 수단으로 결제 시 '현금영수증발급' 버튼을 직접 선택하시어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주문/결제 무통장 주문 후 입금 기한이 어떻게 되나요?

무통장 주문 완료일로부터 3일 이내 미입금 시 주문 건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. 

일부 사은품의 경우 결제 순으로 증정되어, 입금 지연 시 미증정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주문/결제 적립금은 언제부터 사용 가능한가요?

적립금은 구매 확정 후 7일 후 지급되며, 지급 후 10,000원 이상의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주문/결제 리뷰 적립금 관련 정책 안내

네쉬에서는 배송 완료일로부터 30일 이내 주문 건에 대해 

텍스트 리뷰 500원, 포토 리뷰 1,000원, 영상 리뷰 작성 시 1,5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. 


* 동영상 리뷰의 경우 스탭 확인 및 내부 기준에 부합한 건에 한하여 지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해당 적립금은 리뷰 작성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~3일 이내 지급되며

무의미한 단어의 반복 / 상품과 무관한 내용의 리뷰 등은 적립금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주문/결제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

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 

장바구니에서 주문하기를 누르거나, 상품에서 바로 구매하기를 선택하신 뒤 나오는 로그인 화면에서 '비회원 주문하기'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 


네쉬 신규회원 가입을 하신 후 주문해주시면 다양한 신규 고객 대상 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
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크롬, 엣지,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
닫기